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실시간 무료보기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실시간 무료보기

MBC 온에어 무료

MBC 온에어 무료 시청은 인터넷 연결만 되어있으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하는 방법과 mbc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에 대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실시간 보기(PC)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은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있습니다.

MBC 온에어 PC버전

PC에서 MBC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오른쪽 위에 온에어와 Mbic Live가 있습니다. Mbic Live는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MBC 온에어는 15초 광고 후에 실시간 무료보기가 가능하며 로그인을 해야 일반화질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 ON AIR를 조금 더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는 로그인 후에 라이브톡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의견을 나누면서 시청이 가능하기때문에 혼자 시청하는것보다는 즐겁게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로그인하는 방법

MBC 로그인은 회원가입 외에 네이버 계정이나 카카오 계정, 페이스북 계정으로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MBC 실시간 무료보기

핸드폰에 MBC 앱을 설치하면 M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모바일로 시청하기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MBC 실시간 모바일

▶ MBC 앱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 MBC 어플(app) iOS 버전 다운로드

모바일을 통해 설치한 mbc어플로 14개의 무료 LIVE와 400여편의 무료 VOD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MBC 실시간 고화질 이용권 종류 및 가격

MBC에서 고화질로 실시간 시청하고 싶다면 이용권 결제를 해야합니다. 현재 기간 한정 파격이벤트로 첫 달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MBC 실시간고화질 이용권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시기바랍니다.

MBC 이용권 결재구매 바로가기


M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보기(무료)

M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은 모바일앱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며 PC에서 고화질로 시청하는 방법과 똑같이 이용권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모바일로 시청할 경우에는 mbc실시간 고화질이 아니라 일반화질로 봐도 크게 무리가 없어서 모바일 앱을 다운 받아 시청하는것을 추천합니다.

MBC 온에어 이외에 각 방송사마다 실시간 중계와 OTT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도 참고하셔서 각 채널을 편리하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실시간 TV 중계 보는 방법 안내

MBC온에어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은?

MBC 온에어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은 PC와 모바일앱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있나요?

M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시청하는 방법은 Mbic Live에서만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는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없고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일반화질로 계속해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 실시간무료보기 고화질로 시청가능한가요?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보기 고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화질 이용권은 첫달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