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300만원까지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나요? 이 상품의 경우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이라서 급하게 소액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무직자 300만원(조건, 후기)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의 신청조건은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합니다.

별도의 필요한 서류는 없으며 모바일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한도조회가 90초로 빠르기때문에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한 상황에서 제격입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은 공식홈페이지나 모바일 하나은행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명의의 핸드폰으로 신청하지 않으면 거절될 수 있으므로 자신의 휴대폰으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1.하나원큐 어플 설치 후 실행시켜주세요.

2.하단 오른쪽에 있는 ≡(메뉴)를 눌러주세요.

3.뱅킹 목록에 있는 상품가입 → 대출을 눌러주세요.

4.비상금대출 → 한도 알아보기를 눌러주세요.

5.절차에 따라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신청을 진행해주세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조건은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의 발급이 가능해야하며 소득과 직업과는 상관없습니다. 그래서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나 대학생, 사회초년생, 영세 자영업자등 소액결제가 필요한 경우에 서류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하나은행통장이 있어야하며 모바일을 통해서만 한도조회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체나 회생, 부도, 금융사기등의 기록이 있으면 신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의 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기본금리는 연 5.929%(현재기준)이고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은 대출 만기전 연장신청이 필요하고 심사결과에 따라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불가능할 수도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만기일시 상환입니다. 그리고 대출 기간내에 얼마를 상환하든지 그에 따른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어서 여유가 되실 때마다 갚아나가면 됩니다.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5.929% (현재 기준)
대출기간1년(최대 10년), 만기 전 연장신청 필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이 상품의 경우 직업과 소득에는 관계가 없이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신청조건이 되기때문에 비상금대출로 많이 알아보고 계시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거절되었다면 다른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가능한 무직자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후기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후기를 살펴보면 대부분이 하는 말이 승인이 빨라서 편했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90초면 가능하고 24시간 365일 신청이 가능해서 급할 때 유용하게 사용했다는 점이 후기에 대부분이었습니다.

또 다른 후기로, 신용등급이 너무 낮으면 대출이 어려울 수 있고 우대혜택을 받기위해서는 하나은행 적립식 상품을 이용하면되기때문에 신청전에 알아보는것이 좋다고합니다. 또한 대출자격조건이 그렇게 까다로운 편이아니어서 좋았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요즘같이 대출규제가 되고 있고 어느상황에 우리가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할지 모르니 소액대출이라도 가능한 몇곳을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하나원큐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한도는 어떻게되나요?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의 한도는 최소50만워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는 어떻게되나요?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의 금리는 현재기준으로 5.929%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은 어떻게되나요?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조건은 만 19세이상이며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발급이 가능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