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비대면 50만원 비상금 간편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비대면 50만원 비상금 간편대출

50만원의 소액이라도 빠르게 비대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으로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을 대비하여 미리 알고 계셨다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급하게 소액이 필요해서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비대면 모바일로 300만원 가능한곳도 있으니 아래에서 상품에 대해 살펴보세요.

50만원 소액대출 쉬운곳

당장이라도 50만원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비대면 소액 대출에 대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핸드폰을 통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기때문에 유용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간편 소액 대출 추천

50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대출 쉬운곳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1금융권 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소액 대출상품으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1금융권 무직자 대출 상품으로 소득, 직업과는 관계없이 최저 연 5.30%로 최대 300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이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만 진행됩니다. 마이너스통장이기때문에 자신이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대출이자를 납부하면 됩니다. 그래서 이자에 대한 부담이 있는 분이라면 이 상품에 대해 알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 50만원 소액 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농협에서 직접 운영하고있는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으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의 심사는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으로 합니다. 그래서 따로 제출할 서류라던가 보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바일을 통한 어플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간편 소액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다면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대출기간대출금리상환방법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3년최저 연 6.59%원리금균등 분할상환

3.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간편 소액 상품 중 하나로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입니다. 모바일로 간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어서 간편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어서 소액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면 연 5.01%의 금리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개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고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어서 여유가 되는대로 원금을 납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출한도대출기간상환방법대출금리
최저 50만원~최대 500만원상환방법에따라 최대 2년만기일시상환 1년, 원금균등분할상환 1년 또는 2년최저 연 5.01%

간편 소액 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4.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이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조회가 약 90초 정도로 빠르며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 기간은 1년입니다. 대출만기전에 연장이 가능한데 심사결과에 따라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 소액 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으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만기일시 상환입니다.

대출한도최저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1년
대출금리연 5.712%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5. 우리은행 우리비상금 소액 대출

우리은행 소액 대출은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대출입니다. 소득이나 직업과는 상관없이 통신정보로 심사하기때문에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통신사 3사(KT, SKT, LG U+)를 이용중이라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비상금의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대출기간은 최대 1년입니다. 

6.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우리은행 홈마스터론은 우리카드를 소지하고 있거나 우리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리 6%대에 최대 5년까지 기간연장가능한 대출입니다.

소득증빙을 할 수 없는 무직자나 주부여도 우리은행 주거래고객이라면 비대면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타사카드를 포함하여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자면서 주거래요건을 충족하는 개인고객이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대출대상입니다.

1.대상 : 우리카드 소유하고 있는 고객, 우리은행 주거래고객

2.기본금리 : 연 6.97%(12개월 이상 고정금리)

3.대출 한도 : 최대 1,000만원

4.대출 기간 : 1년(5년까지 연장가능)

7.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의 경우 만 20세 이상이라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금융권인 DGB대구은행에서 비상금 대출 가능여부를 바로 확인하여 제출서류나 방문할 필요없이 모바일로 조회부터 약정까지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과 마이너스 통장방식 중 원하는 약정방식을 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은 최대 3백만원 한도로 약정하여 약정된 금액이 입출금계좌에 입금되면 매 월 한도금액의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마이너스통장방식은 1백만원 한도로 약정하여 약정된 금액이 별도로 입금되지 않고 약정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만큼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1. 대상 : 만20세 이상

2. 대출금리 : 최저금리 7.51%~

3.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4. 대출기간 :1년(최장 5년까지 자동연장 가능)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하고 여유자금이 생길 때 갚아나가시면 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이외에 생활비대출이 출시되었습니다. 최대 500만원한도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8. 스피드론

스피드론은 모바일로 신청하면 바로 입금이 되기때문에 아주 급한 상황일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입니다.

스피드론은 핀크 비상금 대출과 마찬가지로 만 20세 이상이라면 신청가능하고 최대 19%대 금리에 최대 5,000만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1. 대상 : 만 20세 이상

2. 대출금리 : 연 5.3%~19.9%

3.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4. 대출기간 : 최장 3년

9.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만원의 마이너스 통장방식입니다. 원하는 만큼 꺼내서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의 이자가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1. 대상 : 만 19세 이상 내국인

2. 대출금리 : 기준금리 4.12% + 가산금리

3.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4. 대출기간 : 1년

10.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은 소득증빙이 필요없기때문에 주부나 프리랜서, 무직자인경우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이며 24시간 365일 대출 신청 및 송금이 가능합니다.(현재 중단된 상품)

1. 대상 : 만 20세 이상 내국인,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신용평점 361점 이상인자(NICE 기준)
2. 대출금리 : 최저 연 6.9%~

3. 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

4. 대출기간 : 12개월(1년)~36개월(3년), 대출금액 기준, 최대 대출기간 상이

11. OK 저축은행 대출 주부론

오케이 저축은행 대출 주부론은 무직자이면서 주부에 해당하는 사람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OK 저축은행 대출 중 주부론은 중도 상환수수료나 기타 부대비용이 없고 상환방식도 만기일시나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중 본인이 편한 방식을 골라 상환할 수 있기떄문에 주부라면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 대상 :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

2. 대출금리 : 연 17.8% ~ 연 19.99%

3. 대출한도 : 10만원~500만원

4. 대출기간 : 12개월~60개월 (1년~5년)

OK저축은행의 다른 상품에 대한내용은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무직자소액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은 어디인가요?

무직자대출 쉬운곳은 1금융권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그밖에 다른곳은 본문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은 어디인가요?

무직자대출 가능한곳은 1금융권과 2금융권, 카드론이 있습니다. 카드론은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기때문에 먼저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을 받았는데 더 받을 수 있나요?

무직자대출 더 받을 수 있는곳을 알아보신다면 비상금대출의 대출한도가 보통 높지 않기 때문에 기대출금액이 얼만지에 따라 추가대출 가능여부가 결정될것같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현재 이용중인 은행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상금 대출을 종류별로 비교하면서 자신의 상황에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