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300만원까지?

 국민은행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1금융권이지만 무직자를 위한 마땅한 대출상품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상품(KB 비상금대출)이 출시됐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이라서 출시하자마자 정보가 빠른사람들은 벌써부터 알아보고 있는 이 상품!

이 글을 통해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300만원까지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 300만원 한도

이 상품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기만 하면 신청할 수 있는 무직자 비상금대출 중 하나입니다. 대신 조건이 있는데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이 발급가능해야합니다.

그 이유는 서울보증보험에서 돈을 빌리는 사람의 보증을 서주는 조건으로 국민은행에서 돈을 빌려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은행입장에서는 안심하고 돈을 빌려줄 수 있는것입니다.

KB 비상금대출 상품안내

서울보증보험(주) 개인 금융신용보험증권 담보 소액신용대출

대출 신청자격

  • 서울보증보험(주)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발급가능한 만19세 이상 내국인
  • 필요서류 없음

대출금액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서울보증보험(주)의 보증가능금액 이내에서 가능)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일시상환(종합통장자동대출) : 1년(최장 10년이내 기한연장 가능)

  • 종합통장자동대출(마이너스통장)만 가능한 상품

이 대출 상품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매 월 이자만 납부한 뒤 만기 시 대출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단,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가능한 상품이기때문에 자신의 대출 한도 금액안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습니다.

기한연장은 대출만기일 30일 이전부터 가능하고 만기일 전까지 당행 비대면채널을 통해 기한연장을 진행해야 대출금에 대한 연체이자 발생등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금리 및 신청방법

대출금리는 고객별로 기준금리, 신용등급 등을 고려하여 차등 적용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그래서 자유롭게 수수료없이 대출원금을 상환하면됩니다.

대출신청은 국민은행 모바일 앱(App) ‘KB스타뱅킹’ 등을 통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을 포함한 24시간 신청가능하며 대출에 대한 심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7시까지만 가능합니다. 23시50분부터 다음날 00시 10분까지는 전산점검등으로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단기간내에 여러 금융기관을 통해 다수의 신용조회를하는 경우 고객보호 및 대출사기 예방을 위해 비대면대출이 제한될 수 있는 등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 거절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정리

  1.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2. 대출금액 :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3. 대출기간 : 1년 (최대10년까지 연장가능)

이상으로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300만원까지 가능한지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국민은행 외에 1금융권과 2금융권등에서 가능한 무직자대출에 대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대출 쉬운곳 1금융권 2금융권에서 소액 비상금 가능한곳

정부지원 대출 안내

국민은행비상금대출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대상은 어떻게되나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대상은 만 19세 이상으로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신청가능한가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주)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발급가능한 만19세 이상 내국인이면 신청가능합니다.